본문 바로가기
  • 사진, 커피, 그리고 광고를 좋아합니다
기타

블프 대란!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 세일정보

by 왓섭마이트 2020. 11. 25.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3줄 요약


1. 마이프로틴 36% 할인 행사중 할인코드 BFSALE (~2020.11.27)

2.  MINSEOB-R5 할인쿠폰에 입력시 5천원 추가 할인. 

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MINSEOB-R5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3. 맛이 고민된다면 말왕 추천 영상을 참고.


안녕하세요. 운동을 오랜만에 하게 된 왓섭마이트입니다.

요즘 운동 하면서 프로틴에도 관심이 많이 가더라고요.

운동 좋아하는 친구에게 말하니 마이프로틴을 추천해주었습니다.

초콜릿맛을 먹었는데 제가 생각한 비린맛이 아니라 진짜 초콜릿을 녹여먹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구매할려고 찾아보았어요.

알고보니 유명 운동 유튜버 '말왕' 님이 마이프로틴 공식 앰배서더 였더라고요.

유튜브를 보면서 '몸좋다'만 생각했는데 단백질파우더 사의 공식 앰배서더 인지는 처음 알았어요.

사실, 마이프로틴 한때 이슈가 있었죠.

프로틴 바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그래서, 구매하기 조금 그랬어요....

하지만 말왕님이 직접 이 코로나 시국에 영국에 갔다왔더라고요.
(마이프로틴 본사가 영국이네요)
(그래서, 구매액 7만원 이상만 배송 무료....)

말왕 영국 본사 방문

이걸 보고 나니 그나마 좀 믿을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훗카이도 밀크 2.5KG, 아이스 라떼 2.5KG 주문했습니다.

여러분 그거 아세요?

임팩트웨이 프로틴에는 정말 많은 맛이 있다는 걸요.

그래서 따로 샘플도 팔고 있답니다.

궁금한 맛을 먹어보고 결정할수 있어요~

저는 초콜릿 그리고 가장 인기가 많은 스트로베리 크림맛을 먹어봤는데

초콜릿맛은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트로베리 크림맛을 먹어보기 전까진...

스트로베리 크림맛은 꾸덕꾸덕하면서 빙그레 딸기우유 맛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꾸덕한 맛이 강해서 별로다' 하고 다시 초콜릿 맛을 먹었는데

그 맛있던 초코맛이 밍밍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맛을 다 먹어봐야 할것 같아요.

괴물쥐가 고른 프로틴 최고의 맛은?!

'말왕'님이 '괴물쥐'님과 프로틴 파우더 맛을 다 비교했는데 이거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저는 아이스라떼훗카이도 밀크가 기다려지네요 ㅎㅎ

아이스 라떼는 맥심맛이 난다고 존맛이라고 하고

훗카이도 밀크는 군대 자판기에서 뽑아먹던 우유맛이라고 하는데

정말 정말 궁금하네요!!

아 그리고 

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MINSEOB-R5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위 링크를 통해 결재하시거나

혹은

MINSEOB-R5

위 코드를 결재하실때 할인코드에 넣으시면 5000원 할인이 들어가요~

모두 블프기간 혹은 평상시에도 저렴하게 프로틴 구입하고 몸짱 되자고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주대 태화장  (0) 2020.10.29

댓글